현재 Acer Ferrari One 200 이라는 노트북을 사용하고 있다.


상세 설명은 아래 링크에서

http://shopping.naver.com/detail/detail.nhn?where=all&query=acer%20Ferrari%20one&cat_id=01140114&nv_mid=5512656593&frm=nv_product

뭐 넷북과 비슷한 크기인 11.6인치이지만, AMD 듀얼코어에 ATI HD3200, Windows7 을 탑제한 제품이다.

넷북보다는 울트라 슬림 노트북과 비교해야 하지 않을까 한다.

개인적으로 램도 4G로 업그레이드를 해서 23인치 모니터를 연결하여 업무용으로 사용하는데도 불편함이 없었다.

이런 노트북이 얼마전 무선랜이 안되기 시작했다.

무선랜은 하단에 스위치로 켜고 끄게 되어 있는데 스위치를 작동해도 무선랜이 켜지지 않는다 ㅡ.ㅡ

결국 AS를 받기로 결심..

Acer는 작년에 정식으로 AS 센터가 생겨났는 뉴스를 봤다.

음. 그럼 Acer 홈페이지를 볼까?

http://www.acer.co.kr

역시 한글화된 깔끔한 홈페이지가 눈에 들어왔다.

Acer도 스마트폰을 만드나보다..

하아.. 페라리 스마트폰.. 내 노트북과 잘 어울리겠구만...

그럼 어디 서비스 센터가 어디 있는지 확인해볼까??



그래서 서비스와 지원을 눌러봤다. ㅡ.ㅡ

헉!!!! 전화번호나 위치가 나와있지 않다...

쩝.. 이.... 이런....

검색을 통해 누군가의 블로그에 위치와 전화번호가 적혀 있어서 찾아 갈 수 있었다.

공식 홈페이지에 등록이 되어 있지 않다니요...

세계적인 PC 회사가 맞는가..

뭐 하여간 Acer 제품을 쓰시는 분들을 위해 위치를 공유 합니다.

  • 위치 :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3가 16-9 전자랜드 신관 401호 에이서 서비스 센터
  • 전화번호 : 1644-6993
  • 근무시간 : 평일 09:00~18:00, 토요일 09:00~12:00, 일요일 및 국경일휴무

전자랜드 신관에 위치한 Acer 센터를 오전에 방문했다.

홈페이지에 표시가 되어 있지 않아서 인지.. 날이 추워서 인지는 모르겠지만 방문객이 나 이외의 단 한명뿐이였다.

접수를 하고 수리를 하는 동안 앉아서 오래간만에 잡지를 살펴보고~

20여분 만에 수리가 완료 되었다..

Acer AS에 대해 나쁜 평이 많아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빠르고 친절한 AS 였다.

Acer 제품 이제 AS 걱정 안해도 될지도 모르겠다...

Posted by foxfod
,